평택시민축구단, 이마트 평택점, 합정복지관 사회공헌 협약식

작성자
ptfc
작성일
2017-08-24 16:10
조회
154

평택시민축구단이마트 평택점합정복지관 사회공헌 협약식


평택시민축구단(구단주 이호준), 이마트 평택점(지점장 류형탁), 합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국) 3개 기관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역밀착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스카이 해피‘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평택시민축구단은 지난 8월 19(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 종합운동장에서 공재광 평택시장류형탁이마트 평택지점장김동국 합정복지관장고복수 평택시 체육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공헌 협약체결식을 진행하였다.


보도사진_(4).JPG


▲ 지난 19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VS부산FC 홈경기 하프타임에 김동국 합정종합복지관장(왼쪽 첫번째), 공재광 평택시장(왼쪽 세번째), 류형탁 이마트 평택지점장(오른쪽 두번째), 평택시 체육회 수석부회장(오른쪽 첫번째)가 지역사회공헌 협약체결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공헌 협약 내용은 평택축구단 선수가 1골 성공시마다 이마트 평택점이 20만원을 적립하여 시즌 종료 후 합정복지관 아이들과 워터파크를 체험하게 된다.


보도사진_(3).JPG 


▲ 지난 19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VS부산FC 홈경기에 앞서 평택시평택축구단 관계자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도사진_(5).JPG


▲ 지난 19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VS부산FC 홈경기 하프타임에 공재광 평택시장의 인사말이 진행되고 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평택시 지역발전을 위해 3개 기관이 모여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이 매우 의미 있다.”며 평택시민축구단이 주축이 되어 지역스포츠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달라라고 말했다.


 보도사진_(2).JPG 


▲ 지난 19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VS부산FC 홈경기 하프타임에 걸그룹 로즈퀸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되고 있다.


보도사진_(1).JPG


▲ 지난 19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VS부산FC 홈경기 하프타임에 걸그룹 로즈퀸의 축하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이어서 평택시민축구단의 대외적인 홍보를 담당하게 될 걸그룹 로즈퀸’ 홍보대사의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경기는 평택시민축구이 부산FC를 홈에서 맞이하여 4대 3으로 승리를 하였으며 현재 6승 1무 3패로 K3 베이직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음 홈경기는 9월 2(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오후 3시 서울 유나이티드와 진행된다.


평택시민축구단의 메인 스폰서인 지스마트는 스마트글라스(투명전광유리)를 제조하는 업체로 발광다이오드(LED)와 유리의 융복합제품이다. LED의 전기전자적 특성과 일반적인 유리제품의 특성을 동시에 가지는 신소재로 다양한 건축소재로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