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축구단,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

작성자
ptfc
작성일
2017-08-24 16:07
조회
100
평택시민축구단(구단주 이호준)이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학장 장경로)과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첨부사진_(1).JPG


▲ 28일 지스마트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평택시민축구단 이호준 구단주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이 참여한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되고 있다


7월 28일 지스마트(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평택시민축구단 이호준 구단주윤상철 대표이사박민수 사무국장정창훈과장한광민 과장.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스포츠과학과 엄길호 학과장김태희 교수 8명이 참석하였다.


첨부사진_(2).jpg


▲ 28일 지스마트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평택시민축구단 이호준 구단주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이 산학협력분야에 대하여 협의하고 있다.



양 기관은 산학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협약하였으며 구체적으로 대학교의 인적자원을 활용한 스포츠발전 학술연구 및 마케팅 전략을 공동 연구하게 된다.


첨부사진_(3).jpg


▲ 28일 지스마트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평택시민축구단 이호준 구단주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이 산학협력분야에 대하여 협의하고 있다. 



또한 대학생들은 축구단에서의 인턴쉽실습등을 통해 실무경험을 익히게 된다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은 학술연구마케팅전략 자문 등을 통해 평택시민축구단이 스포츠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는 구단으로 발전하는데 대학이 기여하는 산학협력의 모범사례를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첨부사진_(4).jpg


▲ 28일 지스마트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평택시민축구단 이호준 구단주(완쪽),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오른쪽)이 협약서에 서명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평택시민축구단의 이호준 구단주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연구능력을 반영하여 축구스포츠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라면서 앞으로도 평택시민축구단을 통해 산학협력 및 지역공헌등 사회적 책임활동을 많이 이행해 나가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첨부사진_(5).jpg


▲ 28일 지스마트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평택시민축구단 윤상철 대표이사(완쪽), 평택시민축구단 이호준 구단주(가운데),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장경로 학장(오른쪽)이 협약서에 서명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첨부사진_(6).jpg


▲ 28일 지스마트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민축구단 ·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리그 첫 100골 돌파, K리그 첫 300경기 출장을 기록한 럭키금성의 전설의 레전드 윤상철선수가 대표이사로 있는 평택시민축구단은 현재 K3베이직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평택시민축구단의 메인 스폰서인 지스마트(대표이사 이호준)는 스마트글라스(투명전광유리)를 제조하는 업체로 발광다이오드(LED)와 유리의 융복합제품이다. LED의 전기전자적 특성과 일반적인 유리제품의 특성을 동시에 가지는 신소재로 다양한 건축소재로 활용된다.